하루만에 쿠폰 8만장 소진의 신화가 궁금하신가요?

스노우 2023-04-19 15:53 조회수 아이콘 1102



오늘은 오픈 하루만에 8만장 소진을 기록한 쿠폰필터 집행사례와 
AI 아바타와 같은 스노우 유료 콘텐츠를 자사 이벤트로 풀어내실 수 있는 젤리의 B2B 판매 소식을 전해드려요.

SOLD OUT! 화제의 스노우 쿠폰필터
재미도 잡고 매출도 잡는 효도상품


투썸플레이스 블루밍매직 쿠폰필터

지난 목요일, 투썸플레이스의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는 쿠폰필터가 오픈되었는데요.
무려 단 하루만에 쿠폰 8만장 매진을 기록하는 큰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이틀동안 발생한 필터 체험은 160,000회 이상! 스노우 앱 내 필터 사용량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답니다.
아직 체험해보지 못 하신 분들을 위해 쿠폰필터 플로우 소개해드릴게요.

1. 스노우 앱 기동 - 이펙트 탭 진입
2. 촬영화면 내 지속적으로 뜨는 상시배너 확인 (투썸플레이스의 경우 신제품 할인 내용을 담았어요!)
3. 필터 체험 후 상시배너를 클릭하여 쿠폰 발급+ 난수번호 복사
4. '사용하러 가기' 클릭 시 랜딩되는 투썸플레이스 앱에서 쿠폰번호 입력하고 디저트 세트 20% 할인받기 

링크(클릭)를 통해 영상으로 쿠폰필터 플로우 확인 가능하시며,
뉴스레터 상단 QR코드로 투썸플레이스의 쿠폰필터 체험하시고 스노우와 함께 산뜻한 봄 맞이해보세요.


롱블랙 영감노트 쿠폰필터

직장인이라면 한 번쯤은 구독해봤다는 롱블랙에서도 쿠폰필터를 집행해주셨는데요,
휴식과 영감 키워드를 탭하면 관련된 영감 문구를 제공하는 플로우로 브랜드 요소를 자연스럽게 풀어냈습니다.
이처럼, 쿠폰 필터의 크리에이티브는 프레임부터 게임필터까지 다양하게 기획하실 수 있어요.

(!) 여기서 잠깐, 쿠폰필터에 대해 두가지만 살펴보아요.
1. 쿠폰 배너 커스터마이징
쿠폰 배너는 브랜드 요소를 녹여낼 수도,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컨셉으로 디자인하실 수도 있어요.
발급되는 쿠폰 형식은 난수번호 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 활발히 사용 가능한 QR코드와 바코드도 가능합니다. 
온라인 캠페인으로 필터 통해 쿠폰 제공하고, 팝업스토어에서 쿠폰 인증하면 딱 좋은 플로우라고 할 수 있죠.

2. 자사 앱으로 아웃링크 랜딩
투썸플레이스와 롱블랙의 공통점 - 바로 배너에서 자사 앱으로 랜딩되도록 아웃링크 연결한 것인데요, 
이로써 쿠폰을 통한 매출 전환 뿐 아니라 앱 트래픽 증와 멤버십 가입까지 성공적으로 유도하셨습니다.

AI 아바타 이용권을 자사 이벤트에 활용해보세요 
스노우 유료 재화 '젤리' B2B 구매에 관하여


최신 이벤트를 기획하시며 리워드 상품을 무엇을 드리면 좋을지 고민하신 적 있으신가요?
지난 겨울을 뜨겁게 달궜던 스노우의 AI 아바타 이용권을 자사 이벤트에 사용하고 싶으셨던 적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주목해주세요! 드디어 공개합니다, 스노우 유료 재화 '젤리' B2B 구매 오픈!

스노우 '젤리'는 앱 내 유료 콘텐츠와 구독권을 구매할 수 있는 전용 결제 수단인데요, 
히트상품 AI 아바타를 포함한 스노우 AI 콘텐츠( AI 레트로만화, AI 펫 등 -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예정) 와
온도, 버터 등 유명 작가와 콜라보한 프리미엄 필터 및 고급 보정 기능등을 이용하실 수 있는 유료 재화입니다.

스노우의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젤리를 자사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하시고
MZ세대를 타깃하는 트렌디한 이벤트 기획부터 적극적인 이벤트 홍보와 참여 유도까지 모두 꽉 잡으세요.
젤리 구매 및 프로세스 관련 문의는 dl_snowbusiness@snowcorp.com 편하게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