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타겟 오프라인 캠페인을 기획 중이라면 집중!

스노우 2023-10-06 17:30 조회수 아이콘 836



안녕하세요, 구독자님. 스노우 비즈니스팀입니다 :)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어느덧 초가을의 계절이 돌아왔네요!

선선한 날씨와 함께 이번 한 달도 힘차게 시작하셔요~

오늘은 스노우와 함께한 오프라인 캠페인 레퍼런스를 소개해드릴까해요.  

살짝쿵 스포를 미리 해드리자면..!

하나! 캐슬 위에 뜬 영롱한 레드문, 그리고 박쥐가 날아드는 AR 필터 

둘! Back to 90's ~ 90년대 느낌 낭낭한 메이크업 VTO 필터

오프라인에서 필터가 어떻게 구현되었을지 너무 궁금하시다고요?

그렇다면 오늘 뉴스레터도 끝까지 함께 해주시고, 풍성한 혜택도 받아가세요 :) 





롯데월드가 판타지 웹툰 세계가 되었다?!
웹툰 <다크문> 세계관을 롯데월드에 녹이다




롯데월드 오프라인 다크문 필터 (2종)


구독자님께 가장 먼저 공유 드리는 신규 소식, '롯데월드 다크문 필터'를 소개합니다!

롯데월드는 23년 가을 시즌을 맞이하여 웹툰 <다크 문: 달의 제단>세계관을 롯데월드 내부에 녹여내었는데요,

이를 보다 실감나게 구현하기 위해 스노우와 함께 해주셨답니다! 

롯데월드의 상징적인 zone인 '발코니'와 '메인브릿지'에 위치한 QR 코드를 스캔하면 필터 2종이 기동되는데요,

아래에서 하나씩 간락하게 소개해드릴게요! 


(1) 다크문 AR 효과 필터

    QR 스캔 후 하늘을 인식하면, 레드문이 떠오르고 박쥐가 날아드는 이펙트가 순차적으로 구현되어 생생하게 다크문 세계관이 펼쳐집니다. 

    (2) 다크문 프레임 필터

      QR을 스캔하면, 상기와 같이 웹툰 세계관 속 학생증 ID 카드를 모티브로 한 프레임 필터가 기동됩니다. 전/후면 모두 촬영 가능하며 크리에이티브한 유저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기 버튼을 통해 다크문 AR필터 레퍼런스 직접 확인하시고,

      보다 특색있는 오프라인 캠페인 기획해보세요 :)






      Let's Bring It Back To 90's
      그때 그 시절 화장법, 스노우를 통해 구현해보세요!




      로레알코리아 오프라인 VTO 필터 (3종)


      자사 오프라인 캠페인 기획으로 고민하고 있으시다면?

      지금 소개드릴 레퍼런스에 집중!

      브랜드 메세지에 fit하게 제작된 스노우 필터로, 오프라인 캠페인을 손쉽게 기획할 수 있어요!

      로레알코리아에서는 창립 30주년 행사를 기념하며 3종의 메이크업 체험필터(Virtual Try On)를 집행해주셨어요.

      해당 행사에서는 지난 30년간 한국의 뷰티 업계와 함께 성장한 로레알의 이야기를 체험형 전시로 풀어내었는데요, 

      현장에서 로레알의 90년대 색조메이크업을 스노우 필터를 통해 더욱 특별하게 구현할 수 있었답니다! 

      해당 필터는 사진 속 QR로도 직접 만나보실 수 있어요!

      집행 후, 로레알코리아는 '스노우와의 협업을 통해 Brick, Red, Purple의 강렬한 립 컬러와 화려한 화장법이 돋보이는 90년대 메이크업 룩을 완성도있게 표현 가능했으며,

      이는 90년대를 추억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가 되었다'는 만족스러운 코멘트를 남겨주셨답니다. 


      오프라인 캠페인 트렌드는 2023년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열기가 뜨거운데요,

      스노우와 함께 FUN한 오프라인 캠페인을 기획해보고 싶으시다면

      하기 버튼을 통해 편하게 문의주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