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스토어부터 SNS 바이럴까지 한번에 고민해결!

스노우 2023-03-14 15:54 조회수 아이콘 726



요즘 MZ세대 일상에서 빠질 수 없는 팝업 스토어고민 중이신 마케터와 광고주분들 주목해주세요 !
QR 코드를 활용하여 오프라인에서 자유롭게 스노우의 AR을 구현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부산시립미술관에서 진행된 무라카미 다카시 전시회에 스노우의 AR필터가 사용되었는데요, 
QR 인식을 통해 작가님의 그림체를 그대로 화면 속에 구현하여 더욱 풍부한 현장 경험을 제공하였답니다. 

좌측 사진은 팀네이버 굿즈인데요, 티셔츠 내 QR을 인식하면 다양한 오브제가 AR로 둥둥 떠오르는 플로우로,
티셔츠 뿐 아니라 여러 굿즈 내 QR만 삽입하면 원하는 오브제를 띄울 수 있으니 커스텀 굿즈로 딱입니다.

다가오는 2분기부터는 QR코드 뿐 아니라 로고 및 상표 인식도 가능해질 예정이에요!
광고주 맞춤형으로 더 자연스럽고 신기한 AR 경험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NEW) 스노우 신규 기능 총정리 
온라인 유저도 사로잡는 종합 선물 세트 

온라인 & SNS 이벤트에 집중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맞춤 상품

신규 론칭한 AR 캠페인 바이럴 부스팅 상품을 소개드려요.
유저가 필터 사용 인증샷을 SNS에 포스팅하면 무료 젤리를 제공하는 플로우로
유저는 다양한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어 매력적이고, 광고주분들은 더욱 활발한 필터 사용을 독려할 수 있어 매력적인 상품입니다. 

현재 출시 기념 AR필터 집행 광고주분들께 20% 할인된 가격에,
오픈 채팅방 참여 통해 필터 집행해주시는 분들께는 무료로 지원해드리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쿠폰 필터의 경우 온라인 몰을 운영 중인 광고주분들께 추천드려요.
촬영 화면에서지속 노출되는 상시 배너로쿠폰을 제공하고 온라인 샵으로 랜딩하여 즉시 사용할 수 있는데요,

난수번호부터 QR까지 자유롭게 구성 가능한 쿠폰부터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게 커스텀 가능한 배너로
더욱더 눈에 띄는 광고 집행 가능하시다는 점!



마지막으로 많은 분들이 속으로 한 번씩은 궁금하셨을 질문에 대해 말씀드리고 싶어요. 

사실 SNS는 기록의 공간이지, 촬영은 잘 하지 않죠. 그런 반면에 스노우는 오롯이 찰나를 특별하게 남기기 위한 유저들이 모인 곳인만큼 신규 필터와 콘텐츠에 대한 관심과 집중도가 높은 서비스에요. 
덕분에 저희 비즈니스 팀도 항상 힘을 내서 더 많은 브랜드와 유저 간 접점을 만들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한답니다. 

스노우에서는 젤리라는 유료 재화를 활용한 프리미엄 상품을 집행하여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실 수 있어요.
AI 아바타와 같은 유료 콘텐츠부터 앞서 말씀 드린 바우처 상품 모두 프리미엄 상품에 해당한답니다.
또한, 필터 기획부터 캠페인 마무리까지 A to Z를 직접 담당자 한 분 한 분께서 담당해주시며,
따라서 인앱 배너 역시 더욱 풍성하게 지원해 드리고자 항상 고심하고 있어요 .

그럼, 제휴 및 광고 집행 관련 문의dl_snowbusiness@snowcorp.com으로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