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W와 함께 하는 카타르 월드컵

스노우 2022-11-22 10:47 조회수 아이콘 728


대-한-민-국! 카타르 월드컵 시즌이 개막되었습니다!
다가오는 월드컵 100% 즐길 준비 되셨나요? (소리질러~)

아.직.도 월드컵 마케팅/홍보 준비하시느라 야근이시라구요? 
그럼 저희 스노우 비즈니스 팀에서 준비한 스포츠 마케팅 아이디어 끝까지 함께 해주세요.

월드컵 기념! 다양한 브랜드 필터로 유저를 사로잡는 스포츠 이벤트 제휴 사례 소개해드려요. 
저희 스노우와 함께 하시고 이번 월드컵은 치맥 하시면서 편하게 보내세요 :)

잊지마 랜덤 필터, 무슨 말이 더 필요해 
스포츠 마케팅과 찰떡궁합, 스노우와 함께 해요 

Cass 카타르 월드컵 필터
이번 카타르 월드컵을 기념하여 오비맥주에서는 랜덤 필터를 제작해주셨습니다.
다가오는 3일의 월드컵 경기 스코어를 랜덤으로 예측할 수 있는 재밌는 플로우 구성인데요,

필터 클릭 시 붉은 악마의 심금을 울리는 대한민국 응원 음악은 물론 (가슴이 웅장해진다..)
힙한 메이크업 필터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브랜드 로고로 광고 같지 않은 광고 필터 완성!

주목도 높은 상시 배너로 효과적인 캠페인 홍보와 신규 고객 유입까지 
모두 챙긴 월드컵 필터는 스노우 앱 내 콜라보 탭 혹은 사진 속 QR코드로 체험해보세요.

인증샷 찍고 대한민국 응원하고
응원 메시지는 2D 필터로 전해요 

대한체육회 도쿄올림픽 필터
이번이 스노우의 첫 스포츠 마케팅이라고 생각하신다면 NO NO 
다양한 필터크리에이티브 기획이 가능한 만큼 올림픽 시즌에도 꾸준히 저희 스노우를 찾아주셨답니다.

바로 대한체육회에서 제작해주신 도쿄올림픽 응원 2D 필터인데요,
팀코리아를 응원하는 마음을 페이스 페인팅 오브제와 로고 프레임으로 풀어주셨답니다 

필터 출시 이후 한 달 간 530,000회에 가까운 필터 체험이 발생하였는데요,
더 많은 2D 필터 레퍼런스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P&G 평창올림픽 필터

2018년 가장 뜨거웠던 겨울을 기억하실까요? 평창올림픽에서도 선수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공식 파트너 P&G에서 스노우와 함께 2D 필터제작해주셨습니다.

올림픽에서 명활약을 보여주셨던 최민정 선수, 윤성빈 선수, 이승훈 선수 등 많은 선수분들께서
직접 SNS에 필터 활용 영상을 올려주셨어요.

국대선수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3종 필터는 수호랑 캐릭터를 활용하여 제작되었는데요,
손을 들면 수호랑이 힘차게 하이파이브를 해주는 핸드 트리거 화이팅 넘치는 응원 메시지를 더욱 특별하게 전달하였답니다.

월드컵은 이제 시작, 아직 늦지 않았어요! 
2023년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WBC) & 항저우 아시안 게임까지 타겟할 수 있는 기회!
참신한 마케팅으로 MZ세대 사로잡고 싶으시다면 하기 '문의하기'로 연락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