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트렌드에서 빠질 수 없는 000, 필터로 만나보기

스노우 2023-04-28 10:58 조회수 아이콘 1061


안녕하세요. 스노우 비즈니스팀입니다.
구독자님, 4월 한 달도 바쁘게 달려오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맑았다 흐렸다 오락가락하는 날씨에 어딘가 변화를 주고 싶어지는 계절인데요,
한 번쯤 온라인 쇼핑하실 때 미리 체험해보고 구매하고 싶다는 생각 해보신 적 없으신가요? 
그렇다면 Virtual Try On 필터로 메이크업 제품부터 헤드폰까지 가상으로 체험해보세요.

더불어, 자사 웹페이지에서 스노우 필터 기술을 활용하실 수 있는 API 사례도 소개드려요.
영화 포스터부터 주류 라벨지까지 다양한 곳에 내 얼굴을 합성한 재밌는 패러디로 특별한 이벤트 진행해보세요!

퍼스널컬러 확인하려면 어디로 가야돼요? 스노우요
메이크업부터 헤드폰까지 필터로 먼저 만나보세요



소니 헤드폰 가상착용 필터(VTO)

Y2K 열풍이 지속되는 가운데 요즘 MZ라면 빠질 수 없는 아이템, 바로 헤드폰이죠.
어떤 색으로 살지 고민하고 계시다면, 필터로 먼저 착용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SONY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맞이하여 저희 스노우의 Virtual Try On 필터로 헤드폰을 구현해주셨는데요,
(1) 처음 필터를 클릭하면 뜨는 가이드 배너로 필터 정보를 확인하고,
(2) 화면을 탭하여 색상 3종을 모두 체험한 다음,
(3) 필터 내 상시 배너를 통해 경품 추첨 이벤트 정보를 확인하는 자연스러운 플로우로 구성되었답니다.

SONY의 새로운 미드나잇 블루 헤드폰이 궁금하시다면, 사진 속 QR코드로 가상착용해보세요 :)




올리브영 메이크업 가상체험 필터(VTO)

VTO 필터의 오랜 짝꿍은 바로 메이크업이죠!
아직까지 내 퍼스널 컬러를 모른다 하시는 분들 위 사진 속 QR코드로 필터 체험해보시고 퍼컬 찾으세요.

올리브영에서는 4가지 퍼스널컬러에 맞는 메이크업을 VTO 필터로 구현해주셨는데요 ,
봄부터 겨울까지 색감을 구현했을 뿐 아니라 립스틱의 매트함과 글로시함까지 모두 실물처럼 담아냈답니다.

그래서인지 필터 오픈 일주일만에 400,000회가 넘는 체험이 발생하였는데요,
SNOW와 B612에서 모두 사랑 받은 올리브영의 VTO 필터 체험해보시고
문의사항은 dl_snowbusiness@snowcorp.com으로 남겨주세요. 

스노우 필터를 자사 웹페이지에서 구현해보세요
#커스텀 #FUN #주류 #영화 광고주 적극 모집 




이번 여름,  신박한 마케팅으로 MZ를 사로잡을 FUN한 광고주님들 모두 주목해주세요!
영화/광고 포스터에 내 얼굴을 합성할 수 있는 스노우의 Face Changer 필터는 
API 연동 기술을 통해 자사 웹페이지에서 구현 가능하시다는 점, 알고 계셨나요?

첫번째 사진은 아이린이 모델인 주류 광고지인데요, 우측의 아이유 사진을 합성했는데 매우 자연스럽죠?
스노우의 얼굴 합성 필터, Face Changer로 TV에서만 보던 광고 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 
게다가 합성한 포스터를 프린트하면 나만의 커스텀 주류 라벨 완성 !

마동석을 합성한 두번째 이미지처럼 원본 이미지의 성별 상관없이 재밌는 결과값 받아보실 수 있어
DIY / 커스텀 굿즈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MZ세대의 열띤 반응 기대되는 필터랍니다.




주류 뿐 아니라 영화 및 다양한 광고 포스터에도 자유롭게 구현 가능하답니다.
최근 영화 포스터 챌린지가 MZ세대 사이 HOT하게 유행했는데요.
영화 주인공의 사진이 들어간 포스터를 자신의 얼굴인 것처럼 적절하게 배치하거나
직접 자신의 사진을 업로드하여 영화 포스터를 제작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기도 했습니다.

이제 바이럴 챌린지를 스노우 API 연동을 통해 자사 웹페이지에서 구현하실 수 있답니다.
< 이벤트 페이지 내 유저 사진 업로드 - 사진 API 서버 이동 - 원하는 필터 값으로 변환 - 결과값 노출> 의
플로우로 간단하게 구현 가능하며, 캠페인에도 아주 자연스럽게 이벤트를 풀어낼 수 있죠.

스노우와 함께 뜨거운 여름을 더 뜨거운 챌린지로 불태워볼 광고주분들 적극 모집합니다!
새롭고 특별한 DIY 커스텀 챌린지로 트렌디한 이벤트 기획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