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보면 후회할 이번 여름 최고의 영화/콘텐츠 프로모션

스노우 2023-06-22 17:36 조회수 아이콘 717


오늘은 변경이 잦은 개봉일자와 불확실한 예산으로 식은땀 흘리셨던 영화/콘텐츠 담당 구독자님을 위해
준비한 프로모션 소식과 기존 레퍼런스 사례를 소개해드릴게요. 
스노우가 준비한 프로모션이 구독자님의 마음의 짐을 덜어드리기를 바라며 위약금 없는 유연한 프로모션으로 준비했답니다!

영화/콘텐츠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카테고리별 맞춤형 프로모션이 찾아올 예정이니
앞으로도 스노우에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영화/콘텐츠 담당자님 위해 준비한 프로모션 
AR부터 DA까지 원하는 구성으로 만나보세요 



구독자님, 영화 개봉일자가 또 변경되어 광고집행에 어려움 있으셨나요?
한정적인 예산으로 어떻게 하면 새롭고 트렌디하게 홍보할 수 있을지 고민 많으셨나요?
조금이나마 구독자님의 부담을 덜고자 가볍고 유연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어요.

1. 위약금X 일정 변경 OK!
스노우 영화∙콘텐츠 프로모션은 제작 및 온에어 일자 변경에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아요
구독자님의 고충을 알고 있는 만큼 변경된 일자에 맞춰 부담 없이 광고 집행 도와드릴게요 ;)

2. 파격적인 전상품 할인부터 바이럴 이벤트까지 
제한적인 예산으로 AR필터 집행이 어려우셨던 구독자님을 위해 준비한 AR필터 전상품 15% 할인!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DA까지 동시 집행하시는 경우 감사한 마음을 담아 총 20% 할제공해드려요!

영화/콘텐츠는 초기 홍보로 많은 관객을 확보하는 게 중요한 만큼 350만원 상당의 바이럴 부스트 이벤트를 무료로 제공해드려요. 
필터 인증샷을 올리면 스노우의 유료 상품 구매 가능한 젤리 제공하는 이벤트로,
제작한 필터는 물론 곧 개봉될 콘텐츠에 대한 유저의 기대감을 최대로 끌어올릴 수 있는 기회랍니다.

3. DA 집행 시 무료로 만나보는 AR필터 
스노우 내 주목도 높은 다양한 DA지면을 활용해 콘텐츠 홍보 예정이시라면, 이 프로모션도 참고해주세요!
금액별 DA집행 내역에 따라무료로 필터 제작을 지원해드려요. 
불투명한 일정으로 AR필터 제작을 망설이셨다면 DA로 스노우 상품 Try해보시고 무료로 필터까지 만나보세요.

오늘은 내가 영화 속 주인공 
인증샷 맛집, 스노우와 함께 한 콘텐츠 레퍼런스 알아보아요



스노우는 어떤 광고주분들과 함께 했을지 궁금하시죠?
남녀노소 모두가 사랑하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영화/콘텐츠 인증샷 맛집이랍니다!

얼마전 극장판 영화로 어린이와 어른이의 마음을 모두 사로잡은 투니버스 측에서는 
포스터와 유사한 프레임필터 + 2D필터로 인증샷과 이벤트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셨답니다! 
추억이 담긴 캐릭터와 단순한 크리에이티브로 구성된 만큼 많은 분들께서 부담없이 후기를 남겨주셨는데요,
실제로 약 150건에 가까운 필터 인증샷을 SNS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많은 연예인분들께서 직접 후기를 남겨주시기도 했어요. 
EBS 딩동댕대학교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낄희 & 붱철 교수는 스노우의 2D필터로 구현했는데요,
입을 벌리거나 미소를 지으면 화면 속 캐릭터가 함께 액션을 취하는 신기한 트리거를 바탕으로 제작되었답니다!

작년 이맘때 FUN한 판타지 감성으로 대한민국을 강타했던 CJ ENM의 <외계+인> 필터는 
배우 김우빈 & 류준열님께서 직접 후기를 올려주셨답니다.
화면을 탭하면 나와 어울리는 영화 속 외계+인을 확인할 수 있는 랜덤필터로, 영화만큼 재밌게 풀어냈습니다.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넷플릭스와도 오랜 인연을 함께 하고 있는데요,
스노우의 필터를 통해 영화 속에 들어간 것 같은 몰입도 높은 이벤트를 진행하셨습니다. 

<종이의집> 한국판 출시 시 함께 한 Face Changer 필터는 영화 속 주요 인물들과 내 얼굴 합성을 통해
마치 주인공이 된 듯한 짜릿한 경험을 선사하였습니다. 

흥미로운 크리에이티브답게 실제 3주동안 약 400,000회에 가까운 필터 체험이 발생하였는데요,
인증샷 포스팅 시 한정판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많은 유저분들께서 필터 후기를 공유해주셨답니다 !

재밌고 감동적인 레퍼런스도 확인하시고, 프로모션 및 매체 관련 궁금하신 부분dl_snowbusiness@snowcorp.com으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