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톤인 고객님을 위해 준비했어요.

스노우 2023-02-27 16:13 조회수 아이콘 959


오늘은 NARS, 로레알파리 VTO 필터 소개 및 신규 쿠폰 기능을 소개해 드릴게요.

여기서 잠깐(❗) VTO란, Virtual Try On 필터로 

신발과 의류부터 화장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가상 체험하고 구매 전환을 돕는 SNOW만의 AR필터 상품입니다.


NARS 메이크업 필터

NARS에서 제작해주신 메이크업 VTO 필터에서 가이드 팝업 배너를 가장 먼저 만나 보시게 될텐데요,
신제품과 4종의 메이크업 필터에 대한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촬영 화면 하단 미니 카메라에서는 필터의 프리뷰를 확인하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그 위에 컨펌 배너는 상시로 노출되어 유저의 호기심을 자극할 뿐 아니라
배너 클릭 시 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하여 쉽게 구매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LOREAL PARIS 염색 필터

로레알 파리에서는 다양한 염색 상품을 VTO 필터로 제작해주셨는데요,
실제로 필터 오픈 2주 만에 200,000회 이상의 필터 체험이 이루어졌습니다.

로레알파리 광고주님이 전해주신 AR필터 집행 후기를 공유 드리자면, 
MZ세대가 90% 이상, 뷰티 고관여자가 62% 이상인 SNOW의 유저 특성 상
메인 타겟에 자연스러운 필터 내 브랜딩이 가능하였으며,
배너 상품을 활용한 높은 유입과 브랜드 인지도를 달성하고 캠페인에 FUN한 체험 요소를 더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염색 VTO 필터가 출시되었는데요,
아모레 퍼시픽 광고주님께서 제작해주신 헬로버블 염색 필터
9월 19일부터 10월 16일까지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신규 쿠폰 필터

마지막으로, 스노우의 신규 기능인 쿠폰 필터에 대해 소개 드릴게요.

필터 선택 시 뜨는 상시 배너를 통해 쿠폰 정보를 전달할 수 있고,
유저가 쿠폰을 선택하여 발급받는 경우 광고주 사이트로 랜딩되어
유저에게 리워드를 제공하고 전환을 높일 수 있는 기능입니다.

쿠폰은 배너부터 발급 방식까지 광고주가 희망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하여 
할인 쿠폰과 게임 내 아이템 등 다양한 형태로 지급할 수 있습니다.